오타와 터미널에 도착했다

야간버스는 이제 제법 잘 탄다고 자부하지만..

5시간밖에 안되는 여정이라

너무 애매했다.. 피곤에 찌듦 그자체;;


어쨋든 5시밖에 안되서 조금더 시간을 보내다가 나가기로했다


토론토-오타와 : 메가버스가 없으므로 그레이하운드를 타야된다


다행히 비나 눈은 안오고 흐리기만 했다



오타와는 어떤 느낌일까..



일단 눈이 너무 많이 와있었다 이미;



그나저나 사진은 왜자꾸 반대로 올라가지는거지;;



이쁜 벽화 ;)



시청사쪽으로 갈 수록 

점점 높은 건물이 많아진다



확실히 관광을 하기에 적합한 도시는 아닌것같다

그냥 걷는게 좋은 그런 여행자라면 강력 추천한다



뭔가 강이었을것 같은데.. 다얼어버렸다



아침부터 먹어야겠다

그래서 찾은

Shanghai Wonton Noodle Restaurant


단돈 9달러에

계란 두개와 우육면!

배부르게 먹고 나왔다 ㅎㅎ 쎼쎼


그다음으론 바이워드 마켓으로 가본다



근데 사람이 너무너무 없다 ㅋㅋㅋㅋ

다들 어디가신거지..월요일인데



시장에서 시청쪽으로 걷다보면 나오는 오타와 문자조각




그리고 너무 추워서 ..(토론토보다 훨씬 더 추웠다)

리도 센터로 들어갔다

그냥 백화점이라고 보면된다



대충 시간을 보낸뒤

무료로 입장이 가능한 미술관인

오타와 아트갤러리에 들렀다



꽤나 볼게 많았다



기념품가게도 잘 꾸며져있고

간단한 카페테리아도 있는 구조




오타와 시청앞에 있는 조각

고귀하고 위대한자일듯하다 


오타와의 메인거리인

스팍스 스트릿


브런치가게, 레스토랑, 기념품가게등이 있다

어김없이 포스터카드 하나겟..ㅎ



시청을 중심으로 연방의회와 이름모를 건물이 눈에 띄었다



호오.. 유럽풍의 중세건물같아 보인다



그리고 움직이는 불꽃에서 흘러나오는 물..

신기하고 따듯했다 ㅎㅎ



너무 따뜻..



그리고 몬트리올로 가는 버스시간이 남아서.. 

팀호튼에서 시간을 보내기로 했다


시간을 보내다보니 터미널로 갈 시간이다


가는길에 저녁을 해결하려고 베트남 음식점에 들렀다

Viet & Thai


배고파서 라지시켰는데 무슨 3인분을 가져다 주셨다 ㅋㅋㅋㅋㅋㅋ

후..


그리고 버스를 타고 2시간이 흘러..

몬트리올 터미널에 도착!



몬트리올도 함박눈이 내리고있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