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는 

퀘벡에서 버스한번을 타고 갈 수 있는 


몽모라시 폭포에 다녀올 생각이다


몽모라시 폭포는 나이아가라 폭포보다 30미터나 높은 폭포로


퀘벡주에서 아주 유명한 폭포다



거리는 요정도?ㅎㅎ

버스타고 40분소요된다


(시내에서 800번 버스탑승, 편도 3.5달러)


몽모라시에 내려서 여러 전망대를 가보는 것만으로도 좋은 여행이 될것이다



가기전에 집앞 슈퍼마켓에서 간단하게 샌드위치를 샀다 ㅎㅎ



그리고 800번 버스를 기다리는데.. 금방금방 온다

거의 10분간격인듯?했다



종점인 몽모라시에 내린다



조금 직진하다보면 이런 쇠창살로 된 입구가 보인다

이곳으로 입장~



약 2분정도 걸으면 이런 입구가 보인다



이다리는 폭포 위로 지나가는 다리다



대략적인 지도



폭포를 지나가기전에 밑으로 내려가서 폭포를 바라볼 생각이다



이 추운날씨에도 엄청난 양을 쏟아내는 몽모라시 ..


꽤나 높다



내려간곳에서 왼쪽으로 쫌만 더 걸어가면

폭포를 전망하기 좋은 카페가 있다고해서 가봤다



날씨를 짐작하게 해주는 고드름(?)들



이곳이 카페!

나는 별로 흥미가 안생겨서 바로 다음 코스로 이동했다



다음은 바로 다리 위로 지나가보기



강쪽을 바라보면 이렇게 보인다



폭포쪽



다리를 완전히 건너면

또다른 전망대로 갈 수 있는 길이 있다



가는길에 청설모인지 다람쥐인지 한컷!



오른쪽으로 가란다

Vista point


매우 미끄러웠다 ㅜ



바로 이곳이 다른 전망대

여름에는 몇개더 갈 수 있지만 겨울엔 제한적인것 같다



이곳이 훨씬 잘보인다

이렇게 몽모라시를 무료로 잘 구경한뒤 퀘벡으로 돌아갔다



크리스마스가 일주일 남은시점에

크리스마스 마켓이 이벤트를 한다기에 그쪽으로 가봤다



마지막날까지 날씨가 좋은 퀘벡



귀여우신 노부부님들 ㅜ

ㅋㅋ병아리st



흠 크리스마스 마켓이다



그렇군..



다를게 없는 똑같은 크리스마스 마켓이었다



ㅋㅋ 약간 실망한뒤 다시 호텔로 가봤다


어제보다 훨씬 잘보이는 강가의 풍경



슬슬 해가 지기 시작하더니

더욱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뽐낸다



도깨비내외 첫 촬영지



각종 기념품상점, 음식점들이 크리스마스 준비에 한창이다




크리스마스 기간에 퀘벡에서 산타를 만나서 사진을찍으면 무슨 경품을 준다는데

산타를 만났다!


하지만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 ㅋㅋㅋ



숙소로 돌아가는길에


올드포트 퀘벡 시장을 발견했다



생선, 고기, 초콜릿,과일등 모든걸 팔고 있는 마켓이었다


그옆에 퀘벡 기차역

야경이 참 좋구나ㅎㅎ


저녁은 오랜만에 라면을 해먹어봤다

음음 재료비 4달러의 행복을 느낄 수 있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