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09 - ['18년 중남미 여행/페루] - 페루 여행 : 리마에서 이카 , 이카에서 버기투어하기 (가는법, 요금, 투어가격,후기)

 

페루 여행 : 리마에서 이카 , 이카에서 버기투어하기 (가는법, 요금, 투어가격,후기)

2020/01/09 - ['18년 중남미 여행/페루] - 페루 여행 : 칸쿤에서 리마로 - 페루 수도 리마 여행 자유여행 (미라플로레스, 대성당, 아르마스 광장,케네디파크) 페루 여행 : 칸쿤에서 리마로 - 페루 수도 리마 여행..

whzlakdzl.tistory.com

새벽쯤 눈이 떠졌다

이카에서 쿠스코 육로 구간은 위험하다는 소문이 많은 루트인데

전혀 신경쓰이지 않을만큼 평온했다

 

기내식도 나름 잘 나왔다

맛은 그럭저럭이지만 주는거에 감사..

버스가격이 4만원이어도 다른 회사는 안준다는 말도 있어서 ..더 고마웠다 

 

쿠스코는 해발고도가 3300미터에 달하기 때문에

고산병증세가 나타날 수 있다

나는 심하지는 않았지만 산소가 부족한 느낌을 받았고

솜은 비교적 괜찮아보였다 ㅋ

네팔여행이 생각나는 뷰
이건 아침 

오전 9시 쯤 쿠스코에 도착했다

예정시간보다 많이 늦었지만

안전하게 도착해서 다행이었다

 

우리가 내린 곳은 CIVA버스 터미널이었고

숙소는 중심부에 있었기 때문에 택시를 이용하기로 했다 (5솔)

마추픽추를 다녀온 뒤 볼리비아로 넘어가는 버스를 미리 예매했다

가격은 120볼

블래키호스텔에 짐을 풀고 고산병에 적응하기 위해 좀 걸어봤다

 

높은 곳에 있는 도시여서 그런지 하늘이 낮아보였다

 

우리가 첫번째로 향한 곳은 산페드로 시장이었는데

큰 길가에 쿠스코 전통으로 만들어파는 가게들이 많았다

알파카 인형, 열쇠고리등을 판매하고 있었다

 

 

시장안에 식당도 있길래 우리는 여기서 점심을 먹어보기로 했다

 

알파카 꼬치. 너무 짜다
쿠스코 맥주. 쿠스케냐

 

갑자기 문제가 생겼다. 

버스표의 날짜를 잘 못 선택한것.. 인터넷으로 취소신청을 하고 조취를 받는것 보다

미리 터미널에 가서 시간대를 바꾸는게 낫다고 생각했다

결국 버스터미널로 향했다..

홍제동 느낌

 

결국 버스표를 원래 가려던 날로 변경한 뒤 다시 걸어서 숙소로 향했다

걸으니까 고산병이 더 도지는 느낌이었지만 괜찮았다

마추픽추를 곧 볼 수 있기 때문에..

쿠스코 야경
오는 길에 사먹은 초코케익

 

쿠스코는 워낙 한국인이 많이 찾는 도시라

한식도 쉽게 찾을 수 있는 것 같았다

오랜만에 라면이 너무 땡겨서 라면을 두봉지 샀다

후후..

내일은 마추픽추로 떠나는 날이기 때문에

일찍 숙소로 들어갔다

아르마스 광장 야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