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09 - ['18년 중남미 여행/칠레] - 볼리비아 여행 : 우유니 2박3일 투어 <1일차> (소금사막, 기차무덤, 선인장 섬, 콜챠니 마을)

 

볼리비아 여행 : 우유니 2박3일 투어 <1일차> (소금사막, 기차무덤, 선인장 섬, 콜챠니 마을)

라파즈에서 우유니로 향하는 야간버스를 탔다 라파즈 버스 터미널에 있는 수십개의 버스회사중 우유니를 향하는 회사는 그리 많진 않았다 그들 중에서도 시간과 가격, 버스의 퀄리트를 잘 따져서 골라야 한다 반드..

whzlakdzl.tistory.com

2일차에는 날씨가 굉장히 좋았다

사진찍기 최고의 날씨라 기분도 덩달아 좋았다

다음 날 아침에 보니 숙소 앞에 이런 표지판이 있었다..
저 멀리 보이는 산도 기본 2000미터일 것이다..
몽골의 느낌이 든다

2일차의 일정은

화산암 - 화이트 라군 - 핑크 라군 - 그린 라군 - 버섯바위 등을 본다

사실 이대로 안간다..

 

 

오늘은 먼 거리를 가야하기 때문에 아침 일찍 출발했다

코카잎을 계속해서 씹어야 고산병에 좋다고 한다

 

1. 화산암 등지

화산활동 이후 만들어진 돌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가는 길에 있어서 들르는 느낌이 강했다

쓰레기를 버리는 사람들이 여기도 있나보다
이제는 쓰지않는 기찻길
어디까지 연결되어 있을까

 

2. 화산암 박물관

조금더 가다가 또다시 사진스팟에 도착했다

여기서 꼭 해야하는 건 알파카 고기로 만든 햄버거다

맛이 제법 괜찮았다

이런 사람이 많나보다
알파카 고기
두-툼

 

3. 화이트 라군

백색 호수인데 플라밍고가 굉장히 많았다

우리는 여기서 점심식사를 먹었다

고양이도 있고 관리하는 분도 있고 

제법 잘 관리되고 있었다

어디를 보든 그림이다
화이트 라군이지만 녹조가 너무 많았다
ㅎ2
ㅎ2
새 떼
우리의 식당이다 ㅋ

점심식사를 마치고 버섯바위로 향한다

가는 길에 믿지 못할 광경을 목격하는데

사막여우(?)가 그냥 차 밖에 다니고 있었다

사람을 안 무서워 하는걸 보니 사람손을 많이 탄듯 했다

안녕

 

4. 블루라군

여기는 사진이 정말 잘 나온다

멀리서 봐야하지만 충분히 감동적이었다

이제 다시 버섯바위로 향한다

 

이런 사막길을 따라 계속 간다

여기서 여우에 이어 토끼를 발견했다

엄청 두툼했다

사막 솜

5. 버섯 바위

무거운 모래를 나르는 바람이 바위를 깎아서 만든 버섯모양의 바위다

뭔가 접하기 쉬운 느낌이라 큰 감흥은 없었다

6. 핑크 라군

2일차의 마지막을 향해 간다

분홍색 호수

여기도 플라밍고가 많았다

 

핑크 라군을 마지막으로

숙소에 도착했다

다들 2일차 숙소가 매우 안좋았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우리가 머문 숙소는 나쁘지 않았다

작지만 밖에 주류가게도 있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