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테르담 근교 덴하그(헤이그)에 가보고자 집밖으로 나왔다


오늘도 역시 좋은날씨~

약 40분도 채 안걸려 도착한 덴하그

우리에겐 헤이그 특사로 알려진 도시이다



네덜란드 어느 도시와 같은 운하의 도시



덴하그엔 헤이그특사중 한분이신 이준열사의 박물관이 있다



먼 타지에서 본 자랑스러운 태극기






내부는 촬영은 가능하나 

업로드는 금지되있다





고즈넉한 분위기의 덴하그 가로수길



아마 조심하라는 문구인듯하다



그리고 이어서 운하의 도시 델프트로 갔다



이곳은 유독 운하가 깔끔하게 정돈되 있는 느낌을 받았다



여기서 내생에 처음으로 되너케밥을 경험했다

하.. 이게 이렇게나 맛있는거구나

매우 저렴한가격에 좋은 가성비~



델프트 

Nieuwe Church


비둘기 조심!..


유유자적한 백조 한마리



아까 들렀던 케밥집 한번더 스윽.. 하나더 먹을까 ㅋㅋㅋ



그리고 지성팍의 도시 아인트호벤으로 가기로 했다 근데 가는중에 해가 져버려서

사진은 거기서 먹은 햄버거밖에 없다..ㅜ


그래도 맛있었다 ㅋㅋ 가성비 햄버거

아인트호벤은 쇼핑할만한 가게가 많아보였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한번 가서 오래 머물러보고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