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일찍 말라가로 출발하기로 한다

가는 길에 또 유명한 도시 론다 에 잠시 들렀다 가는게 좋겠다

유레일패스로 가면 좋겠지만

기차로는 매우 복잡해서 중간에 버스로 환승하기로 했다



약 두시간이 걸려서 론다에 도착했다

그러나 안개가 너무 심하다 ㅜㅜ




스몰 그랜드캐니언느낌..

ㅋㅋ


론다의 대표적인 관광지는

바로 이 누에보 다리이다




슬슬 밀려오는 안개님들..



결국..ㅋㅋ




론다 버스터미널에서 

약 10유로를 주고 말라가로 출발했다



약 한시간반뒤 말라가에 도착했다

뭔가 사람들이 더 느긋해진 느낌ㅎㅎ


내가 좋아하는 야자수가 많아서 너무 좋았다



코르도바도 다음엔 꼭 가봐야지



말라가CF 홈구장을 꼭 가보고싶어서

걸어가기로했다




다른 유럽 구장들보단 훨씬 작은 느낌



유니폼 하나 사고싶었지만 가방이 이미 꽉차서 포기쓰..



역시 유니폼은 나이키..



잘 정돈된 야자수들과 오렌지나무들



말라가는 츄러스와 핫초콜릿 세트가 유명하다

이미 두꺼운 츄러스를 파는 가게가 매우 유명하지만 다음으로 미루고 

그냥 아무 가게나 들어가서 먹어봤다 ㅋㅋㅋ


너무...달다


그렇게 말라가의 하루가 지나간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