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09 - ['18년 중남미 여행/칠레] - 볼리비아 여행 : 우유니 2박3일 투어 <2일차> (핑크 라군, 화산암, 버섯바위, 화이트 라군)

 

볼리비아 여행 : 우유니 2박3일 투어 <2일차> (핑크 라군, 화산암, 버섯바위, 화이트 라군)

2일차에는 날씨가 굉장히 좋았다 사진찍기 최고의 날씨라 기분도 덩달아 좋았다 2일차의 일정은 화산암 - 화이트 라군 - 핑크 라군 - 그린 라군 - 버섯바위 등을 본다 오늘은 먼 거리를 가야하기 때문에 아침..

whzlakdzl.tistory.com

우유니 사막은 빛이 거의 없다시피 하기 때문에

별을 보기 최고의 장소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우리는 우기에 우유니사막을 찾았고

구름이 많아서 많은 별을 보지는 못했다

말그대로 별이 쏟아지는 풍경을 기대했었기에 조금은 실망을 했던것도 사실이다

우유니 사막 2박3일 투어의 마지막날이다

새벽4시부터 분주하게 준비를 하고 온천을 향해 출발했다

오늘의 일정은 간헐천, 온천 그리고 국경을 넘는 순으로 진행된다

동이 트고있는 우유니

 

1. 간헐천 지대

약 30분정도 달리다가 차를 세운다

간헐천 지대에 도착한것이다

 

유황냄새가 쿰쿰하게 났다

 

간헐천 지대를 벗어나고 이 투어에서의 마지막 일정인 온천으로 향한다

 

2. 온천

이 온천은 국립공원 입장료와는 별개로 요금을 받고 있었다

입장료, 탈의실, 화장실 모두 유료로 운영되고있었다

가격은 약 500원정도로 기억한다

2박3일간 씻지도 못하고 꾀죄죄한 몰골로 뜨뜻한 온천수에 발을 담구니 피로가 절로풀렸다..

황홀했다

아마 이사람들도 같은 기분일 것이다

약 50분정도 휴식 후 칠레 국경을 향해 출발했다

사막이 끝도 없이 펼쳐져있었다

 

잠깐의 휴식시간에 점프샷도 찍으면서 마지막 볼리비아와 우유니를 즐겼다 ㅋ

 

3. 화이트 라군

이 투어의 마지막 종착지인 화이트 라군이다

여기는 사실 스쳐지나가는 느낌이어서 약 10분간 둘러본 뒤 출발했다

사람이 없어서 나름 운치있고 좋았던 라군이다

 

이제 볼리비아 국경 사무소에서 출국도장을 찍고 칠레로 입국한다

칠레 아타카마에 도착하자마자 좀 씻고싶었다.. 그래도 2박3일 투어를 했던 경험은 결코 후회가 없을 만큼

희귀하고 재밌는 추억이 되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