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09 - ['18년 중남미 여행/칠레] - 칠레 여행 : 산티아고 근교여행 <발파이소, 비냐델마르 다녀오기>

불러오는 중입니다...

어젯밤 산티아고에서 푸에르토 바라스까지 야간버스를 타고 이동했다

약 12시간이 걸렸고 가격은 4만원정도 였다

거리상으로 굉장히 멀지만 도로가 잘 되어있고 정체도 없어서 생각보다 금방 도착할 수 있었다

날씨는 산티아고와 비슷했지만 독일이나 덴마크의 어떤 도시같은 느낌을 주었다

푸에르토 바나스 근처에는 가볼 만한 도시가 많다

호수와 화산으로 유명한 푸콘과 발디비아도 많은 관광객이 찾는 명소이고

바릴로체는 남미의 스위스라 불릴만큼 아름다운 아르헨티나의 도시다

또 푸에르토 바라스 바로 밑에있는 푸에르토 몬트는 큰 항구도시로 칠로에 섬으로 가기 위한 전초기지의 역할을 한다

도착10분전

 

푸에르토 바라스의 집은 칠로에섬의 물고기 비늘모양의 집도 더러 볼 수 있었다

이 쪽 지방이 나무가 많아서 나무로 만든 이런 형태를 띄게 되었다고 한다

운치있는 기차역

이번에 머문 숙소는

Hostel Margouya Patagonia

내부 인테리어를 굉장히 잘 해두어서 

따뜻한 산장에 있는 느낌을 받았다

 

숙소에 짐을 풀고 시내로 나가봤다

조용한 동네

 

푸에르토 바라스에서 푸에르토 몬트는 지척에 있다

지도로 보더라도 매우 가까운데

버스 한번만 타면 20분만에 도착할 수 있다

바로 이 버스를 타면 된다

슬슬 새로운 옷을 입고 싶었기 때문에 푸에르토 바라스에 있는 헌옷가게를 찾았다 

안에서 탱탱볼도 뽑았다

다시보니 수박모양이 가지고 싶다

칠레 남부는 화산이 많은데

바라스에서도 저런 화산을 쉽게 볼 수 있다

요깃거리를 사서 숙소로 돌아왔다

숙소 뒷마당에는 이런쉼터가 있었는데

여기있던 고양이들이 새침하게 굴다가 결국 솜의 손을 타고야 말았다

 

칠레에서 자주 갔던 메이저 마트는

산타 이사벨이다

산타이사벨에서 파는 복숭아를 이때 처음 맛봤는데

그 이후로 칠레 여행이 끝날 때까지 계속해서 매일매일 복숭아를 사먹었다

인위적인 단맛이 아닌 그야말로 자연 그대로의 단맛을 내고 있었다

 

푸에르토 바라스에 있는 호수는

사람들이 모이는 공간이다

여기서 행사도 열리고 산책도 하고 하는 것 같았다

우리도 현지 사람들을 따라서 이 쪽을 천천히 걸었다

설산
문제의 고양이들
두종류의 복숭아가 다 맛있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