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몬트를 둘러본 뒤 시애틀 센터로 왔다

305 Harrison St, Seattle, WA 98109 미국


이곳은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가 있는 문화조성단지 인데 

생각보다 볼 게 많아서 둘러보는데 꽤 오래걸렸다


로봇팔..(?) 인데 잘 작동이 안되나보다 ㅋㅋㅋ 하나 둘 빠져나가는 사람들.. ㅜㅜ


지하도 이렇게 만들어놨고 내부에 간단한 요기를 할 수 있는 샌드위치 가게가 많이 있다

가격은 쬐금 쌘편.


밖으로 나가면 거대한 분수 쇼 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공원이 있다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분수쇼보다는 작지만 충분히 재밌다


음악과 함께 분수쇼를 즐긴뒤 ~



프리몬트에 이어 시애틀 센터까지 둘러보고 나니..


슬슬 배가 출출해 졌다


시애틀에서 꽤 유명한 햄버거 체인점 Dick's

500 Queen Anne Ave N, Seattle, WA 98109 미국



종업원들이 대부분 형편이 어려운 대학생이고


그들을 위한 복지정책이나 장학금 제도 등을 많이 만들었다고 들어서


더 정감가는 체인점이다~

 더 맛있게 느껴지는건 덤..

가격도 매우 저렴..!! 



햄버거집 뒤에있는 벽화.. ㅋㅋ

다 먹고 난뒤 

다시 도보로 시애틀센터를 통과하기 위해 공원에 들어왔다


어떤 공연을 위해 줄을 서 있는 사람들


공사중이라 들어가진 못했지만 

궁금하게 생긴 조형물ㅋ


드디어 날씨좋은 낮에 마주하게 된 스페이스 니들

400 Broad St, Seattle, WA 98109 미국




그리고 꽃모양의 조형물..! 




멀리서 보니까 징그럽네..




그리고 약 15분 정도 걸어서 올림픽 조각 파크 에 도착!

2901 Western Ave, Seattle, WA 98121 미국




이곳은 조각공원이라 여러 신기한 조각들이 많이 있다

예를들어



중간에 기찻길도 있는데 지나갈때 경적을 하도 울려대서

귀가 아플지경;



공원에서 바라본 스페이스 니들..

역시 도시에는 랜드마크가 있어야 기분이 좋다






이때까진 저 돌맹이가 뭔지 몰랐다

그냥 알? 로케트? 일거라 생각..ㅋㅋ



하지만 얼굴이었다

알쟁이같은 녀석..


이제 걸어서 센티니얼 공원

2711 Alaskan Way, Seattle, WA 98121 미국


까지 가볼 생각인데 

운이 좋으면 바다사자들을 볼 수 있다고한다..! 기대기대



저곳이 바로 바다사자 존이다

제발 있어라 친구들아ㅋㅋ


쉬는걸 방해하지말라더니 

끝내 보지못했다



이제 걸어서 시애틀 파이크플레이스 마켓으로 가보기로 한다

가는길에 발견한 또다른 분수~



그리고 분위기 있는 차단기



부둣가냄새 맡으며 먹을수 있는 식당 ㅋㅋ



뻥뚫린 부둣가 도로



내가 내렸던 옆의 피어 66



멀리 보이는 런던아이(?) 같은 회전차



부둣가에있는 작은 공원



각종 해조류들이 엉켜있는 조각..으

귀엽 ㅎ



이제 시애틀 현대 미술관으로 이동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