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베가스에 왔다면 거의 무조건 들러야 하는곳,

그랜드 캐니언에 오늘 간다

가는방법은 다양하다


1. 렌트카 

렌트카를 빌려서 당일치기 혹은 1박 ,2박후 복귀하는편

가격은 많이 들지만, 미국의 유서깊은 66번 도로를 직접 운전해보는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다

추가로 국립공원에 입장할때 차량당으로 요금을 부과하기 때문에 추가지출을 준비해야한다


2. 1달러 캠핑카

필자는 이 방법을 선택하려 했으나,, 내가 가는날에는 적당한 매물이 나오지 않아서 결국 실패했다 ㅜ

렌트카와 마찬가지로 국립공원 입장료를 지불해야하며, 보통 도시에서 도시로 이동거리만 측정되있고 

추가로 운행할 경우 마일당 금액이 추가로 붙기때문에 생각보단 가격이 꽤 들어간다


3. 현지 투어사 혹은 한인 투어사 이용

버스만 하루에 10시간정도 타야하는 일정

하지만 음식도 제공되고 , 그나마 덜 피로하다. 가격도 모든 비용을 따져봤을때

제일 저렴한듯하다.. 아이러니 ㅋㅋ;;


나는 돈을 조금이라도 아끼기 위해서 현지 투어사를 이용했다

GC투어 라 불리는 대행사인데 결론은 대만족이었다



내가 머물던 호스텔 켓으로 오전 6시에 픽업을 온다

그리고 7시반경에 그랜드 캐니언으로 출발했다


차량내부모습.. 나름 넓어서 좋았다


아침식사 제공~ ㅎㅎ개꿀


먹고서 조금 자려고 생각하니까 후버댐에 도착했다


약 20분간의 사진 촬영기회가 주어진다 

기념품 가게도 있는데 가격은 조금 쌘편;;



후버댐은 여러 영화에 자주 등장했지만 

나는 트랜스포머가 제일 기억에 남는다 ㅋㅋ

모든 영화는 클래식한 1편이 제일 재밌다 역시 



다시 버스를 타고 그랜드캐니언으로 약4시간가량 달려야한다..









중간에 휴게소에 들를때 점심도 제공되는데 

본인이 처음 예약할때의 메뉴를 골라서 가져가야한다. 나는 로스트비프..훗



또 66번도로에서 40번 도로로 환승하기전에 들르는 휴게소가 정말 재밌다

다양한 볼거리 , 사진스팟이 있고 기념품가게도 구비되있다 ㅋㅋ


그렇게 4시간가량 달려서 대망의 그랜드캐니언에 도착하였다! 후후

3초 캐니언이라는 말이있지만 꼭꼭 와보길 추천하는 곳이다

정말 대자연의 위용에 숨이 턱막히는걸 경험할 수 있다



드..디..어






중간중간 기념품가게겸 갤러리들이 있는데 흥미로운 작품들도 많았다



약 왕복 2시간의 트레킹코스도 있고 멀리까지 갈 수 있는 코스

그리고 캐니언 밑에까지 내려가볼 수 있는 트레킹 코스도 있다

본인 기호에, 시간에 맞는 코ㅡ를 찾아서 다녀오면 된다







나는 왕복 약 2시간짜리 코스를 다녀왔다

충분히 볼게 많고 좋았지만

다음엔 꼭 그랜드 캐니언에서 1박을 해보고싶다 왜냐하면 트레킹 할만한곳이 굉장히 많기 때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