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7시 로스엔젤레스에 도착했다

버스터미널은 유니온역 버스 환승소..

아침이라 사람이 많이 없어서 그런지 치안이 더 안좋게 느껴진다


카드발급비 2달러 + 하루 이용권 7달러를 써서 무제한 버스를 획득했다 ㅎㅎ

하지만 엘에이는 대중교통이 구린걸로 매우 매우 유명하기때문에 영리하게 잘 써야할 것 같다



야자수는 언제나 나를 즐겁게 만들어준다 ㅎㅎㅎ



야간버스는 열량소모가 더 심한것같다. 배가 고파서 

미국의 체인 팬케익가게 IHOP에 가봤다


가격은 쬐끔 쌧지만 미국식 (?)아침식사는 처음이라 맛있게 먹고 나왔다 ㅋㅋ


우선 예약해둔 에어비앤비로 가서 짐을 풀고 조금 쉬기로한다



16달러짜리 싼 숙소지만 생각보다 되게 편했다 ㅋㅋㅋ

쿠바 숙소감성..



약 두시간 휴식후에 좀 둘러볼 겸 나왔다




시작은 로스엔젤레스 박물관으로 시작할 생각이다



매달 둘째주 화요일(?)은 무료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운이 좋았다 ㅎㅎ


로스엔 젤레스 뮤지엄 (LACMA)

590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36 미국

   

People Residing in L.A. County*

  • Free | Members
  • $20 | Adults
  • $16 | Seniors (65+) & Students with valid ID
  • Free | 17 & Under
  • Free | After 3 pm, Mon-Fri

* Must show valid ID

People Residing outside L.A. County

  • Free | Members
  • $25 | Adults
  • $21 | Seniors (65+) & Students with valid ID
  • Free | 17 & Under





간단하게 두시간정도 관람후 도보로 이동가능한 파머스 마켓으로 간다

간단한 요기거리와 , 기념품가게도 있는 시장이다

The orizinal Famers Market

6333 W 3rd St, Los Angeles, CA 90036 미국




이제 할리우드 메인 거리로 왔다

올해의 아빠상 ㅋㅋㅋ

아이디어 진짜 좋은것 같다




사고싶은게 정말 많다..하



기념품 가게이름도 라라랜드..

라라랜드 배경이 엘에이여서 그런가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