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엔젤레스 2일차 

시작은 도끼 가사에 자주나왔던 베벌리 힐즈로 간다

나같은 가난한 여행자는 놀게 없겠지만 일단 한번 가본다 ㅋㅋㅋ


야자수 맨~


웰컴 투 베벌리 힐즈



관광안내소에서 기념품으로 지도등을 챙긴뒤 ~



다시 도보로 이동한다~



확실히 건물이 낮고 흰색이라 고급진 느낌이 물씬난다



베벌리힐즈에사는 유명인들의 집이 표시되있는 지도를 10달러에 팔고 있다 ㅋㅋㅋ

실제로 몇몇 중국인들이 이걸보고 찾아다니는걸 목격했다 ;;



확실히 날씨가 매우 온화하다보니 선인장친구들이 많이 자라나있는 모습이다



호리병친구 ㅎㅎ



다른 엘에이와 달리 매우 깔끔하다



미서부 여행중에 지겹게 먹었던 Jack in the box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햄버거 체인점이다



이렇게 먹어도 9.65달러 ㅋㅋ;


나는 무료 미술관을 가는걸 매우매우 좋아한다.

마침 엘에이에 좋은 무료 미술관이 있다는 얘기를 듣고 그쪽으로 이동하기로한다



내려서 길을 건너면 

미술관으로 갈 수 있는 셔틀 트레인이 있는곳으로 갈 수 있다



아니 입장료도 무료인데

셔틀도 무료고 가방 보관도 무료다


혜자 미술관..

더 게티 The Getti

1200 Getty Center Dr, Los Angeles, CA 90049 미국

The Getty Center

For GPS and maps use
N Sepulveda Blvd & Getty Center Dr
Los AngelesCA 90049
Mailing address
1200 Getty Center Drive
Los AngelesCA 90049
Open 10 am–5:30 pmSaturday 10 a.m.–9 p.m.Closed Mondays
Holiday closures: Thanksgiving Day, December 25, and January 1

Admission is always free.



셔틀 트레인도 매우 좋은 전망대 역할을 해준다



꼭대기 미술관에 도착!



비밀 정원같은 느낌이 물씬난다



심지어 한국어 지도도 지원해준다

여권을 맡기면 무료로 오디오가이드도 빌릴수 있다



중간에 전망좋은 뷰도 매우매우 많이 있다



약 3시간의 관람을 마치고 

로스엔젤레스 마지막 스팟인

산타모니카 해변으로 향했다


도착하니 해가 뉘엿뉘엿..




바다로 가는길~



다행히 일몰은 놓치지 않았다!



작은 놀이기구들이 있는 선착장으로 향했다

사람이 정말 너무 많았다 ㅋㅋㅋ

언제나 어디서나 소매치기조심;;












23시에 타야되는 야간버스를 위해 이쯤 구경하고 버스에 올랐다

많은 이들이 로스엔젤레스에선 해가진 후에 매우매우 조심해야하고 대중교통도 매우 위험하다고들 하는데

버스를 타고 가니 그렇게 위험하지만도 않았다.

그러나 지하철을 안타봐서 모르겠다 ..ㄷ

언제 어디서나 조심조심..여행하시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