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버스를 타고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했다!

너무너무 피곤하다

여행이 아니고 고행인 느낌 ㅜㅜ

야간버스는 가아끔씩 타야 제맛인것 같다 ㅋㅋㅋ


내리자마자 교통권을 알아보러 기차역으로 갔다

흠..


샌프란시스코 대중교통은 뮤니라는 회사에서 대부분 점유하고있다고한다

나는 하루 버스 무제한을 5달러 주고 구매하였다

물론 케이블카는 포함이 안되있었다


이것은 큰 실수 였다.. 주요 관광지는 케이블카가 더 가기 편하게 되있기 때문이고 

샌프란시스코 자체가 너무 언덕이 많았다 하.. 내다리


뮤니 어플로 결제를 하고 티케팅을 하는 방법이 있는데

이방법은 매우매우 편하다

그냥 기사님께 보여주기만하면 되므로.. 잃어버릴 걱정도 안해도되고 편한듯하다


그리고.. 조금 싸다 ㅋㅋ

우선 어플로 들어가서



일반 티켓을 선택한뒤 



일반 성인 클릭!



노인및 어린이 요금은 절반가격이다



이게 정상적인 가격!


한장 을 결제한뒤 개시를 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더 게티를 다녀와보니

그보다 더 좋은 만족감을 얻기 쉽지않을것 같아서 샌프란시스코 뮤지엄은 패스하기로 했다..


그래도 외관은 한번 봐야지 싶어서 ㅎㅎㅎ샷샷



뭔가 건물이 높고 하늘이 흐리고 ..런던 느낌이 살짝 났다

내가 가본 캘리포니아중에 그나마 가장 도시다운 도시인 느낌 ㅎㅎ




어딜 가나 찾아 볼 수 있는 차이나 타운도 한컷~ ㅎㅎ



버스기사님 ..옆으로 자빠지것소..;;




처음으로 간 곳은 

그레이스 대성당

1100 California St, San Francisco, CA 94108 미국



내부는 기부금 명목의 입장료를 받고 있다



언덕 그만..




그래도 슬슬 날씨가 풀리고 있는 모양이다~



다음은 시빅센터로 이동하기로 한다~





저 가운데 있는 철로가 샌프란시스코 명물 케이블카의 전용도로이다



시빅센터로 갔지만..

너무많은 홈리스들과 극악의 치안으로 보여서 그냥 바로 시청으로 향했다


오..유럽느낌의 멋진 시청이다

주변에 놀이터도 있고 화장실도 있지만 이곳역시 많은 홈리스들이 점거중이었다




다음 목적지는 페인티드 레이디스

Steiner St & Hayes St, San Francisco, CA 94117 미국




건물이 진짜 너무 이쁘고 공주가 살것 같은 느낌이 물씬난다



오늘의 마지막 목적지는 베이커 비치인데


그전에 오션비치 파이어 핏츠에서 시작해서 걸어가보기로 한다


이코스가 나한텐 굉장히 기억에 많이 남는 트레킹이었다


금문교를 바라보면서 걷는 아름다운 해안트레킹..크


샌프란시스코 가신다면 꼭 걸어보시길!


그전에 들르게된랜드뷰 공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