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의 시작은 역시 요마스 쏘세지빵 ㅋㅋㅋ

소세지 종류도 3~4개라 매일 다른 맛을 볼 수 있다


오늘은 뮌헨에서 관광을 할 생각이다


날씨도 안좋아서 느긋하게 집을 나왔다


성 미카엘 교회





유럽은 어느성당을 가든

분위기가 차분하고 특유의 향이 마음을 따듯하게 만들어준다



뮌헨 최고의 관광지 

신시청사

매시 정각에 인형쇼를 볼 수 있다


멀리서 보니까 정말 높고 웅장하다





간단하게 구시가지 구경을 한뒤 다음 장소로 이동했다



지나가다 한 시장에서 사먹은 치킨수프

독일 음식이지만 한국맛이었다..꿀맛






쓸쓸해보이시네요..



단풍이 곱게 든 뮌헨의 영국정원


영국정원은

하이드파크, 센트럴파크만큼이나 크다

그래서 공원안에 많은 볼거리및 행사장이 위치해있다



일주일전부터 비가와서 그런지 냇물이 많이 불어있다


영국 공원 산책후


다시 구시가지로 왔다




Frauenkirche

대성당




이른저녁은 뮌헨 최고의 양조장

호프브로이 하우스에서 먹었다


이곳은 3천명이 수용가능한 대형 펍으로 500년이상의 역사가 있는 뮌헨의 자랑이다


맥주잔도 1리터!

(7.6유로)


역시 안주는 슈바인학세! 

족발맛이지만 족발보다 더 크런치해서 좋았다





워낙 유명한 양조장이다보니

기념품샵도 아주 잘 되는듯 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