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독일 두번째 행선지는 

독일의 베니스

밤배르크!


이곳에서 처음으로 카우치서핑을 하게됬다

카우치 서핑(Couch Surfing)은 잠을 잘수 있는 쇼파를 의미하는 카우치(Couch)와 파도를 타다는 서핑(Surfing)의 합성어로 숙박 혹은 가이드까지 받을 수 있는, 여행자들을 위한 비영리 커뮤니티 이다



내 첫번째 카우치서핑 호스트는 조쉬로 동갑의 독일청년이다

오자마자 따뜻한 음식을 만들어주고

같이 피파도하고 얘기도하고 그랬다 ㅋㅋ


둘다 첫 호스트,게스트라 이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문화교류측면에선 훌륭한 경험이었다 ㅋㅋㅋ또래라 그런가..


다음날 본격 밤배르크를 둘러보기로했다



날씨때문에 그렇지 

지형은 독일의 베니스라 불릴만했다



밤베르크의 성당


비수기인 겨울을 이용해서 유지보수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장미공원



운하를 따라서 이동하는 페리도 운영중인듯하다



커리부어스트로 간단하게 요기하기 ㅋㅋㅋ

떡볶이급의 위상이라던데

떡볶이는 못이길듯하다..



저녁은 한식을 대접하고싶어서

불고기? 비슷한 음식을 만들어냈다 ㅋㅋㅋㅋ

재료가 신선해서 맛은 그런대로 먹을 만 했다



마지막날 아침엔 

바바리안식 슈바인펠러를 먹었다

뮌헨에서 먹은건 바가지인듯하다..

10유로에 이정도 퀄리티라니..

진짜 눈물나게 맛있었던 한끼였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