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의 마지막을 장식한 테를지 국립공원 여행을 위해 출발했다~

국립공원안에서 음식을 구하기 쉽지않기 때문에 큰 마트에 들러 장을 보기로 한다


버스를 기다리시는지,,무슨 일인지 쪼로록 앉아계신게 참 좋다 


국립공원을 향해 ~


가는길에 몽골의 유명한 관광지인 칭기즈칸 동상을 보러왔다

저~~기 보이는 은색이 동상이다 

굉장히 크다 진짜 가까이서 보면 억 소리가 난다


동상 공원 입구를지나

기마장군동상이있는 곳에 왔다

표정 하나하나가 정말 급박함을 잘 표현한듯하다




드디어 하이라이트 동상을 보러간다

음악페스티벌 준비때문에 못볼 뻔 했는데

정말 운이 좋았다ㅎㅎ 몽골프렌드 짱

이제 국립공원으로 다시 출발한다

한참을 달리다가

공원 입구주변에 간단한 제사를 지내기위한 토템을 보기위해 멈췄다.


독수리 모양 ㅎㅎ 건강을 빌면서 한바퀴 둘러본뒤 언덕 아래쪽으로 내려가봤다.


공원에 진입하여 저녁을 먹기위해 식당을 찾았다

오늘의 메뉴는

허르헉..!

너무좋다 진짜 ㅋㅋ 식당앞에 방목되있는 말 한마리 


이제 본격적으로 숙소로 가기위해 쫌더 이동한다


드디어 도착한 게르캠핑장!

내부는 그래도 침대도있고 전기도있고

분위기도 제법난다

게르를 지탱하고있는 저 기둥사이를 가는거는

집주인에게 큰 무례라고 하니 주의해서.. 돌아가본다


저녁에 몽골 전통 춤을 볼 기회가 있었는데

어쩜 저렇게 유연하신지.. 집중해서 잘 봤다



숙소앞 공용 화장실에 있던 냥이 ㅎㅎ 

거의 개냥이수준으로 사람을 좋아한다

머무르는 동안 자주 마주쳤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