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만두의 첫번째 아침이 밝았다


마구잡이로 꼬여있는 전선들을 보면서 타멜거리를 한번 걸어보기로 했다


중간에 보이는 심카드 가게는 대부분 사기라던데.. 어떤지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사진만봐도 귀가아프다.. 경적 그만 ..ㅜㅜ



12년 네팔 대지진의 피해복구가 아직도 진행중이라는데


얼른 복구가 되었으면 좋겠다 ..화이팅



네팔 인도 여행 내내 탐나던 함피 가방


가격은 대략 1000루피선이었다

물론 깎으면 깎을 수 있는 가격 ..아니 무조건 깎아야됨ㅋ



사고싶은 기념품이 정말 많았다..


그러다 네팔식 아침을 먹어보고싶어 들르게된 가게



내생애 최초로 먹게된 라씨(70루피)


하..너무 맛있다

이후로 계속 1일1라씨가 시작되게된 계기



기념품으로산 50루피 3개짜리 팔찌 ㅎㅎ



네팔식 집밥!

치킨탈리 


새로운 나라에 가면 그나라 문자를 유심히 보게되는데


네팔 글씨는 너무 신기한 기분이 들고 기분이 이상했다..



다먹고 어디론가 걸어본다


공사중이라 진흙밭이되버린 길거리..




카트만두 더르바르 광장으로 가는길..

대지진 피해복구가 한창이었다


그러다 갑자기 내리기 시작한 폭우


역시 몬순은 이래야 제맛이다..예측불허



빵빵그만....;;;



저곳까지 걸어가볼 생각..





골목길 곳곳에서 느낄수 있는 네팔틱한 감성




파탄 더르바르 광장에 들어왔다


사실 이곳도 요금을 징수하는것 같은데


나는 안걷어갔다.. 다른 서양인들은 걷던데;;


그냥 랜덤인것같다 ㅋㅋㅋ..굿


진짜 너무너무 더웠다.. 거의 35도에 육박하는 날씨..


근처에 시장이 있길래 들러봤다

타멜보다는 아니지만 그럭저럭 살만한 기념품들이 많이있었다



개팔자=상팔자



복귀는 택시를 이용하기로 한다

400루피 지불




호스텔에 도착해서 내일 갈 포카라행 버스르 예매하기로한다

여러군데 가봤지만 꽤 합리적으로 보이기에 결정..

700루피 


그리곤 저녁으로 모모를 먹으러갔다

뭔가 배가 아픈 맛..어우 속이야


그리고 햄버거 ㅋㅋ



내일 포카라로 아침 일찍 가야되기 때문에 일찍 잠에 들기로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