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7시 카트만두에서 포카라로 이동하기위해 버스에 오른다!


앞쪽에 콘센트도 있고 조금 넓은것 같아서 앉아있었는데


여기는 자리가 있다고 뒤로가란다..


뭐지..어이없네;; 근데 알고보니 포카라가 종점이라 뒤로가라는 거였다


죄송합니다..ㅋ


할리데이 여행사 버스

700루피

카트만두 -> 포카라


가려고하는데 사람이 부족했는지

한버스에 몰아 태우고 간단다..

또 자리이동;


약 두시간정도 가다보니 멋진 산길(?) 겸 꼬불꼬불한 길이 나왔다



중간에 휴게소에 들렀는데

버스 가격마다 휴게소 퀄리티도 달라진다



중간에 역시 라씨 한잔..ㅋㅋ

120루피



휴게소에서 쉬던중


버스에서 돈걷는 차장으로 보이는 녀석이

내가방에 손을 댔다

..

가방안에있던 비상금을 털어간거다


털고서 버스 밖으로 나오는걸 목격했지만 물증이없어서


한참 말싸움하다가 그냥 말았다.. 여행까지와서 기분 망치기 싫어서..하


역시 자기 짐은 자기가 알아서 잘 챙겨야된다


내가 뭐라하니 딴청피우는 차장과 운전수 놈들..ㅋㅋㅋ

지금보니 추억의 사진이다



그렇게 거의다 와가는 포카라

장장 7시간의 여행이 끝나간다



한국 산악인들이 많다보니 한국식당도 여럿 보였다



그러나 나는 그냥 무난하게 볶음밥으로 선택했다

(90루피)


식사를 마친후 팀스와 퍼밋을 발급받기 위해 이동하기로 했다



바로 이곳!


팀스 2000루피

퍼밋 2000루피


안나푸르나 에 오르기위해서는 무조건 발급받아야 하는 증빙서류인데

가격이 진짜 미친수준이다.. 한화 4만원 ..


우리나라 물가로는 괜찮지만, 네팔에서는 비싼가격이다



발급을 마친후 들른 주변 과일쥬스 가게


90루피에 망고 쥬스 선택

파리떼드은 덤 ㅋㅋ^^


이제 본격적으로 오늘 쉴 숙소를 찾아야한다

아직도 예약안함..ㅋ



댐사이드 주변에 숙소가 많다길래 한번 가보기로 했다



그러다 찾은 한 롯지

700루피 

포카라가 확실히 카트만두보단 비싼듯 했다



그래도 훌륭한 퀄리티의 숙소 



씻고 짐정리를 한뒤 저녁을 먹기위해 다시 댐사이드로 갔다



조카 사줄까해서 봐뒀던 네팔전통의상



드럽게 맛없던 볶음밥...

(120루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