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망의 안나푸르나 푼힐트래킹 2박3일 일정중

첫번째날이 밝았다



우선 트래킹이 시작되는 나야풀까지 가야한다


대부분의 한국 트래커들은 동행을 구해서 택시를 타고간다 (2000루피)


근데 나는 그마저도 아끼고자 로컬 버스 (150루피)를 타기로 했다


무작정 버스가 많이 서는 ZERO 라는 인터체인지에가서

나야풀? 나야풀??을 시전했다 ㅋㅋㅋ


그렇게 탑승에 성공한 나야풀행 로컬버스


살짝 충격적인 내부 모습 ㅋㅋㅋ 아무렇게나 앉아가면된다


사람이 많으면 천장에 앉아서도 간다는데 오우...



약 한시간~ 한시간반정도 걸린다

길이 매우 구불구불하고 험하기때문



중간에 한번 휴게실에도 들러준다



습도가 매우 높은 날씨.. ㅜ비만 적당히 와줘라




그렇게 나야풀에 도착했다


조금 걷다보면 팀스와 퍼밋을 검사하는 검문소가있다

여기서 반드시 확인을 받아야된다

여권같은 느낌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약 5시간~6시간정도 걷는 일정



웰컴~~






유명한 그 다리에서 한컷!


오늘의 코스는

나야풀에서 울레리 까지 가는 코스다



밑에 사진처럼 안내가 잘 되어있기때문에 길잃을 걱정은 전혀 안해도 된다



나는 고레파니, 그리고 푼힐까지 가볼 생각이기 때문에

왼쪽으로!


굉장히 깨끗해보이는 계곡을 따라서 뚜벅뚜벅..



뱀나올것같은 밀림을 지나가야되는데

진짜 거머리도 더러 튀어나온다고 하니 주의하자



중간에 쉴겸 계곡물에 발을 담가봤다

얼음장같이 차갑고 미끌미끌한 느낌이었다

알고보니 미네랄이 대량 함유되어있어서 그렇다고 한다



그리고 평화롭게 풀을 뜯는 말한마리..ㄷ


진짜 대자연이다

소름



한 두시간정도 걷다보니 출출해졌다

그래서 한 롯지에서 식사를 하기로했다



조금 탄거같은데요..

ㅋㅋ그래도 맛있게 후룩 (250루피)


가격은 위로 올라갈수록 비싸진다 당연하지만..


정말 공기도 너무 좋고 뷰도 너무 아릅답다

새로태어나는 기분.. 물론 매우매우 힘들진 않다



그리고 시작된 돌계단..

그 유명한 3000돌계단은 아직아니다

ㅋㅋㅋ 그냥 돌계단이 이정도..




중간마을 Tikhedhungga 에 도착!!



이제 이 위로 올라가면 미네랄 워터를 먹어도 이상없을 만큼 안전하니

플라스틱을 잘챙기란다..

그래도 나는 뭔가 깨름칙해서 끓인물을 계속 사마셨었다



그리고 시작된 마지막 난코스 3000돌계단이 시작되었다..

하 

중간에 한 네덜란드 커플을 만나서 잠깐 같이 걸었다

그들이 준 리치사진 ㅋㅋㅋ


힘들때 먹어서 그런지 정말 달콤했다



경치는 정말 정말 좋았다

거의 5분 올라가고 한번쉬는 꼴로 꾸역꾸역 올라갔다..


그래서 더 많이 보였던 주변 풍경..



약 한시간반정도 계단만 올라가다보니 울레리 초입에 도착했다



오늘 올라간 거리..

279층 ㅋㅋㅋ미쳤나


그리고 꽤 좋은 숙소를 찾아서 들어왔다


대부분 사람들은 포터와 가이드가 추천해준 숙소에 가기때문에


롯지 주인장님들이랑 포터가이드는 미묘한 사업관계가 형성되어있는듯 했다.



도착하기 무섭게 내리는 폭우..그리고 매일 밤마다 천둥번개가 내리쳤다



두시간정도 쉬고나니 식사시간이 되었다

메뉴를 보아하니.. 흠


역시 오늘도 볶음밥으로 ㅋㅋㅋ

그리고 운좋게 프랑스와 우루과이의 월드컵 경기를 볼 수 있었다

ㅋㅋㅋ네팔 산속에서 보는 월드컵이라.. 잊지못할 경험이 될듯하다

하지만 너무 피곤한 나머지 다못보고 후반시작과 동시에 잠에 들어버렸다 ㅋㅋ



+ Recent posts